우리에게 테니스 선수로 유명한 샤라포바. 사업가이기도 한데요. 그녀가 로스앤젤레스에 살 집을 건축할때 초기 건축설계 과정부터 모든 일이 참여 하며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샤라포바의 집은 일본 건축양식과 미니멀한 것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불필요한 부분은 없애고 아름다운 예술품으로 집안 곳곳을 아름답게 꾸며놓았습니다. 일부는 노출 콘크리트로 마감이 되었지만, 집안 전체적인 분위기 때문인지 따듯한 느낌이 도는것 같습니다.

 

샤라포바의 집에는 특별히 볼링장이 있기도 한데요. 집안에 볼링장이라니..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미니멀을 추구하는 샤라포바의 집

따듯한 벽난로 감성

거실 한켠에는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벽난로가 마련되어있습니다.  깔끔한 하얀 벽과 나무 질감이 일본의 어느 깔끔한 집이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액자 스타일도 그렇고, 일본 풍이 틈틈이 가미가 된듯해 보입니다.

 

불필요한것을 없애고 미니멀함을 추구 했다고 하는데... 제 기준의 미니멀과는 정말 엄청난 차이인듯 합니다.

 

 

 

 

거실 한쪽면은 테라스로 연결이 되어서 로스앤젤레스의 화사한 햇빛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테라스에서 기분좋게 파티를 즐겨도 좋을것 같아 보이네요!

 

 

 

욕실도 굉장히 넓습니다.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해서 이러한 인테리어를 조성했다고 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미니멀과는 차원이 다른 미니멀이네요!!!

 

욕실은 언제나 쾌적할것 같습니다. 하얀 커튼 사이로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올것 같아 보이네요!

 

 

 

 

 


 

집안에 볼링장

 

샤라포바 집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볼링장인것 같습니다.

집안에 볼링장이라니요!??! 수영장이나 탁구대, 당구대 같은것이 있는것은 그래도 많이 볼 수 있었지만.. 집안에 볼링장이라니 어마어마 합니다. 뭔가 집 마당에 테니스 장이 있다면 오히려 이해가 될것 같은데 볼링장이라니요!

 

손님이 온다면 친구들과 즐기기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처럼 어디 놀러가기 힘들땐 특히나 더더욱 집에서 게임을 즐기기 좋아보이네요! 집안에 볼링장이라니, 정말 탐나는 곳입니다. 

 

 


 

여름을 즐기기 좋은 수영장

 

외국 주택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입니다. 주변은 나무 울타리로 둘러싸여있어서 여름을 더 여름스럽게 보낼 수 있겠네요! 야외에 있는 저런 소파는 비가 오면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 궁금하네요!

 

 

 

 

 


 

일본 느낌의 현관

 

들어오는 공간은 정말 일본 스러움이 뚝뚝 떨어집니다. 검은 자갈과 바위, 소나무 한 그루. 일본 정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죠. 걸어 들어오는 길도 나무 데크로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반면에 벽은 노출콘크리트인데요. 

 

벽 색깔이 차갑지만, 소나무와 나무 데크 때문인지 정갈한 느낌이드네요!

 

 

 

미술관에 들어가는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입니다. 집 구석구석 모든 공간이 섬세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계단 디자인이나, 그 밑에 있는 동그란 돌 조형물 같은것들도 이곳이 집인지, 미술관인지 알수가 없을 정도인듯..!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건축이 된듯한 주택입니다. 2층에 침실이 있는것 같은데요, 침실은 또 어떤 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을지 궁금합니다. 2충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풍경도 굉장히 이쁠것 같아요.

 

생울타리로 사용된 나무들도 사이즈가 커서, 벽의 효과를 톡톡히 해주고 있는듯 하네요.

 

로스앤젤레스 일본풍 하우스에서 살고 있는 마리아 샤라포바 재산은 약 2300억원 이상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테니스 선수 은퇴를 하고 캔디 브랜드인 '슈가포바'를 론칭해서 테니스 선수로 활동 할때보다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있다고 하네요! 성공한 사업가이자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에게 참 잘 어울리는 듯한 집인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