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를 할때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고해요. 소품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도 그 분위기가 180도로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화장실을 완전히 리모델링 할 수 없다면 작은 식물이나 액자, 사용하는 통 같은 화장실 소품 만 바꾸어 주어도 느낌을 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완전하게 탈바꿈을 하기 위해서는 타일, 세면대, 수전 같은것들을 다 바꿔주긴 해야겠죠. 이번에는 작은 욕실 인테리어, 예쁜 화장실 디자인 인테리어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타일 색상부터 파티션 디자인, 세면대 등 꿈의 욕실이 가득하네요! 외국 욕실 인테리어 잘된집 한번 구경해볼까요?

 

 

 

타일 색상을 강렬하게 주는것도 보기 좋습니다. 작은 욕실이라고 해서 무조건 밝은 색상의 타일만 사용하기보다는 초록색이나 푸른색의 타일을 사용하고 커다란 거울을 달아주면 훨씬 넓고 산뜻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네요!

 

이런 색상은 쉽게 도전하기 힘든 화장실 인테리어이기도 한데요, 언젠가 한번쯤은 도전해보고싶기도 하네요! 강렬한 파랑, 초록색이 살짝 두렵다면 화이트와 핑크색으로 이루어진 타일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꽤나 강렬한 색깔의 타일이죠?

 

 

파스텔톤의 하늘색이라면 좀더 도전해보기 쉬울 수 있겠습니다. 파스텔 하늘색과 골드색상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친구들이었나요?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입니다. 화장실 크기가 크기 않은데, 작다는 느낌이 들지 않네요!

 

고가 높아서 더 그런 느낌이 드는것 같기도 하구요. 밝은 대리석 판도 사용하기 좋아보입니다!

 

 

 

욕실 벽 타일은 하얗게, 바닥 타일은 핑크로. 깔끔하죠? 자녀가 사용하는 작은 화장실이 있다면 이렇게 리모델링을 해주는것도 참 좋을것 같네요! 뭔가 화장실이 깨끗하고 예쁘면 삶의 만족도 또한 높아지는 듯한 느낌..? 

 

 

 

슬러프가 있는 화장실이라면 독특한 문양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괜찮겠네요. 하나의 아트 공간이 되는것처럼 말이죠. 

 

 

 

핑크와 블랙이 매우 잘 어울리네요. 블랙핑크. 그래서 이름을 그렇게 지었을까나요. 밝은 색상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면서, 블랙으로 깔끔하게 공간을 나누어 주니 신경 쓴듯 아닌듯, 계속 드나들고 싶은 공간이 되는것 같습니다.

 

역시 초록초록한 식물은 빠질 수 없구요~~

 

계속 봐도 부드러운 핑크색과 블랙, 그리고 깊은 느낌의 초록색은 굉장히 멋스러운 조합인것 같네요.

 

 

 

 

욕조가 있다면 투명한 유리로 부스처럼 구분을 지어 주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좀더 깔끔하게 사용을 할 수 있죠. 

 

 

 

 

욕실인테리어를 할때 꼭 있었으면 하는것. 바로 커다란 창문이죠. 

자연 채광으로 밝게, 그리고 더 넓게,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창문! 창문아래 욕조를 두고 눈오는날 바깥 구경을 하면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면 ~~ 정말 지상낙원일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화려함의 극치의 욕실이네요. 국내에서는 정말 보기 힘들것 같은 화장실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저런 타일은 구하기도 힘들것 같구요. 타일이 아니라 뭔가 다른 재질로 제작이 된걸까요?

 

개인적으로 샤워 부스에 검은색 격자무늬로 된 유리 파티션이 들어가면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확실히 샤워부스는 파티션으로 구분 되는것이 사용하기도 좋고, 또 더 넓어 보이는 효과도 있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한참 욕조를 타일로 꾸미는것을 알아보기도 했었는데, 장단점이 많더라구요. 벽안에 샤워기를 매립하는것 또한 신중하게 선택해야하는 부분 중 하나...

 

고장났을때 벽을 다 까내야 하는....

 

 

 

더운나라로 여행을 가면 만날 수 있을것 같은 초록색 바닥의 화장실 인테리어 입니다. 욕실에 이렇게 포인트 색을 주면 참 좋을것 같은데, 쉽게 도전이 안되는 영역입니다. 마음에 쏙 드는 독특한 모양이나 색상의 타일을 찾는것도 쉽지 않고, 또 작업을 잘 해주는곳을 찾는것도 쉽지 않죠 ㅠ 

 

 

 

 

화장실 인테리어를 할때 가능하면 욕조를 넣는걸 선호하는 편입니다. 작은 화장실이라도 욕조가 있어야 더 좋아보이는... ㅋ 작은 욕실이라고 해서 무조건 하얀색 타일로 도배를 하기보다는 포인트를 주어서 디자인을 가미한다면 더욱 넓어 보이고, 특별해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조금더 용기를 내 보는것은 어떨까요?

 

벽 타일을 과감하게 선택하기 두렵다면, 바닥과 거울 틀에 포인트를 준다거나 할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파스텔톤의 하늘색 화장실 인테리어와 블랙 + 핑크 + 초록 색의 타일로 이루어진 욕실 인테리어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리모델링 할 화장실이 두개라면 저렇게 해보고 싶은데.... 비용 견적이 만만치 않겠죠? -_ㅠ 탐나는 예쁜 욕실 인테리어 입니다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