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마다 제각각인 사이즈, 제각각인 디자인을 볼 수 있는 곳 중 대표적인것은 바로 욕실! 어떤 욕실에 들어가면 오 ~ 깔끔하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어떤 욕실은 '와 진짜 예쁘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욕실, 화장실은 목적대로만 사용되는 공간이 되기도 하는데요!

 

요즘은 화장실, 욕실 리모델링을 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고, 또 이전에는 주방에서나 볼 수 있었던 색색의 타일, 화려한 타일들을 욕실에서도 많이 사용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잠깐 있는 공간이긴 하지만, 그 잠깐의 시간이 너무 중요한 시간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쾌적하고 마음에 드는 공간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면 더욱 좋겠죠!?

 

 


화려한 타일, 욕실 인테리어에 감성을 더하다

 

 

 

검정색의 타일이 어둡고 싫다고만 느껴질 수 있지만, 이 화장실을 보니 또 다른 느낌이 드느것 같습니다. 흰색과 검정. 그리고 엔틱한 골드 색상의 조화가 깔끔한 욕실이네요!

 

요즘 저런 스타일의 욕조를 많이 쓰죠. 특히 외국 인테리어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는것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런 욕조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청소하기 불편... 언짢... ㅋㅋ

 

 

 

방 한켠에 있는 공간처럼, 예쁜 옅은 핑크색 타일로 마감이 된 화장실 입니다. 젠다이 같은 벽쪽은 대리석 느낌으로 마감이 되었네요! 해바라기 수전은 벽에 매립이 되어있구요. 

 

 

 

욕실인듯 아닌듯, 꽤 넓어 보이는 공간입니다. 바닥은 콘크리트 마감으로 되어있고, 벽은 작은 문양의 타일입니다. 화장실에 창문이 커서 곰팡이 생길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 보입니다!

 

 

 

 

기하학적인 패턴과 핑크색의 타일, 그리고 어두운색의 줄눈으로 마치 그림을 보는 듯한 느낌의 욕실입니다. 공간이 협소해서 세면대도 작고, 거울도 작은 걸로 두었네요! 거울은 좀더 컸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ㅋ 세면대도 조금더 컸으면...

 

 

 

 

화려한 패턴의 화장실 타일이 있지만, 샤워부스 쪽은 깔끔하고 밝은 노출콘크리트 느낌으로 마감이 되어서 타일에 대한 부담감이 적어 보이는 욕실 인테리어 입니다.

 

포인트 정도로 봐줄만하네요!

 

 

 

 

절반은 타일로, 절반은 페인트로 마감이 된것 같은데요! 적당한 사이즈의 일반적인 화장실입니다. 바닥과 벽의 절반부분은 독특한 모양의 타일로 포인트를 줘서, 유니크해 보이는 듯한 욕실이 되었네요!

 

바닥은 올 블랙으로, 윗부분은 화이트 톤이라 그런지 답답하다는 생각보다는 센스 있다라는 생각이 드는듯 합니다! 삭막해 보일 수 있을텐데, 예쁜 식물을 둬서 그런 느낌은 피할 수 있는것 같구요.

 

 

 

 

 

저 안쪽이 욕조로 되어있다면 더 완벽했을것 같은 화장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욕조는 꼭 있으면 좋겠더라구요! 욕조 없는 화장실은... 뭔가 불편... 자주 쓰진 않지만, 그래도 몸좀 담그고 쉴때 꼭 필요하다는...!!

 

그래도 앉아서 때 밀기에는 굉장히 편할것 같은 화장실입니다. 사우나처럼 된다면 더더욱 환상적이겠네요!

 

 

 

 

정신없는 화려한 타일입니다! 화장실이 아니라 하나의 시각디자인, 그림 같아 보이는 곳이네요! 화려한 타일을 과감하게 시공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샤워부스가 두개 !! -///////- ㅋㅋㅋㅋ

샤워 부스 바로 앞에 변기가... 그리고 그 옆으로 욕조가.. 뭔가 위치가 굉장히 애매하게 잡혀있는데.... 위치만 좀 수정 해준다면 참 좋겠습니닼ㅋㅋㅋㅋ 

 

 

 

 

 

 

깔끔한 화이트로 된 화장실, 

 

 

 

에메랄드 색상의 예쁜 타일이 세로로 시공이 되었습니다. 바닥 타일도 독특한 무늬네요! 이런 타일을 고를때 굉장히 고민이 많이 되었을것 같은데요, 안어울릴것 같지만 또 시공해놓고 보면 예쁜것 같기도 하고 ~~

 

 

 

 

마치 카펫을 깔아 놓은 듯한 느낌의 화려한 화장실 바닥 타일 입니다. 바닥이 화려해서, 벽면은 깔끔하게- 힘을 싹 빼서 인테리어를 한것 같죠? 샤워 부스 쪽은 단을 올려서 시공이 되었습니다. 

 

 

 

 

슬러프 지붕 쪽을 잘 활용한 화장실 인테리어 입니다. 고가낮은 쪽에 샤워부스를 설치 했네요! 굿! 깔끔하게 보기 좋습니다. 거울도 큼직하니 시원시원하고, 벽의 톤 다운된 색깔도 차분하니 보기 좋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면대는 아래쪽이 보이지 않게, 이런 서랍장으로 되어있는것이 좋더라구요. 완전 오픈된 세면대는 그닥... 

 

 

 

 

 

이렇게 오픈 된 세면대.... 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욕조도 .. ㅋㅋㅋ 청소하기 힘들고,, 뭔가 세면대 밑은 관이 막 보이고 그래서 그런지 괜히 찝찝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 부분이 이정도 보이는 세면대는 괜찮은것 같아요. 이정도까진 좋음. ㅋㅋ 국내 아파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욕실 인테리어 입니다. 화장실이 좁다면 샤워 커튼을 활용해볼 수 있고, 가능하다면 칸막이를 이용해서 더 깔끔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커튼보다는 불투명이나 투명 고정 칸막이를 설치 하는것이 확실히 깨끗해 보이더라구요.

 

 

 

 

이런 욕조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저는 싫.. 청소하기 힘듬... ㅋㅋㅋㅋ 

 

 

 

 

뭔가 뭐랄까.. 인도 왕궁에 있을것 같은 화장실 느낌입니다 ㅋㅋ 벽과 세면대 색깔이 굉장히 특이하네요! 구하기 참 힘들듯.. 인테리어 라고 하기보다 '디자인' 이라고 해야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림을 그려놓은듯 굉장히 정갈하네요.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 또 더 그렇게 느껴지는듯 합니다.

 

이번에는 굉장히 화려하고 기하학적인 화장실 타일을 사용한 욕실인테리어 사진을 모아봤는데요! 독특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는 몇개 안된ㄴ... 헿 .. 그래도 타일을 고를때 과감하게 도전해봐도 괜찮겠다는 용기는 얻었던것 같습니다.  

 

 

 

2021.06.26 - [공간/욕실] -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 사진 / 작은 욕실 리모델링 디자인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 사진 / 작은 욕실 리모델링 디자인

인테리어를 할때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고해요. 소품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도 그 분위기가 180도로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화장실을 완전히 리모델링 할 수 없다면 작은 식물이나 액자,

kunspalo.tistory.com

 

2021.07.05 - [셀럽 하우스] - 샤라포바 재산 집 안에 볼링장 - 로스앤젤레스 일본식 하우스

 

샤라포바 재산 집 안에 볼링장 - 로스앤젤레스 일본식 하우스

우리에게 테니스 선수로 유명한 샤라포바. 사업가이기도 한데요. 그녀가 로스앤젤레스에 살 집을 건축할때 초기 건축설계 과정부터 모든 일이 참여 하며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kunspalo.tistory.com

 

 

2021.06.25 - [나라/북유럽] - 01 스웨덴 인테리어 스톡홀름 디자이너의 감각있는 아파트

 

01 스웨덴 인테리어 스톡홀름 디자이너의 감각있는 아파트

북유럽 인테리어 하면 역시 스웨덴, 스웨덴 인테리어 하면 북유럽이 떠오를 만큼, 우리에게 '로망' 을 주는 단어 인것 같습니다. 스웨덴을 대표하고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집인데요. 스톡홀

kunspalo.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