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인테리어'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는 시기였던것 같습니다. 리모델링을 하는 업체가 생각보다 호황이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니, 눈에 보이는것들에 관심을 가지고 좀더 예쁘고 아늑하고 멋진 집에서 생활하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는것 같아요.

 

오늘은 해외에서 볼 수 있는 침실 인테리어 예쁜집 사진을 가지고 왔는데요! 북유럽 인테리어도 있고, 미국, 그외 지역도 있습니다. 어느 나라든 방을 예쁘게 꾸미고 싶어하는건 공통된 마음인듯 하죠!?

 

 


 

침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계단을 타고 올라오면 만날 수 있는 꼭대기 층의 다락방입니다. 바닥은 차분한 블루색상으로, 천장은 화이트로 페인트를 칠하니 산뜻해보이네요! 슬러프로 된 천장은 자칫 집이 좁아 보이거나, 활용도가 굉장히 떨어질 수 있는데 다행히 이 다락방은 고 자체가 높아서 답답하지도 않네요! 

 

조카 방이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 크고 넓기도하고 천장 창문에서 들어오는 빛으로 방도 굉장히 밝아서 보기 좋더라구요. 

 

 

 

 

 

 

특이한 구조물 위에 침대가 올려져 있습니다. 바닥은 나무와 철망으로 이루어진것 같은데요.  걸을 때마다 흔들릴것 같이 생긴;;; 튼튼하겠지만 개인적으로 안정감은 느껴지지 않는 인테리어네요! 바닥이 너무 무서울것 같;;;

 

통유리로 이루어진 벽들은 참 마음에 듭니다만, 개인적으로 저는 바닥이 아쉽네요!  

 

 

 

좌측사진은 바다가 있는 곳으로 여행을 가면 볼 수 있을것 같은 침실 인테리어 입니다. 천장도 엄청나게 높고, 벽이나 카펫 색상이 뭔가 바다의 모래 사장을 생각나게 하네요!

 

우측의 침실 인테리어는 마찬가지로 슬러프 지붕 아래 마련된 방입니다. 잠을 자다가 아침 해가 뜨면 자동으로 눈이 떠질것 같네요! 블라인드는 필수일듯 ㅋ 

 

비가오면 비가 오는대로, 눈이오면 눈이 오는대로, 날씨가 좋으면 좋은대로 여러 느낌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 보입니다. 침대도 엄청 포근해보이네요! 역시 저는 밝은 방이 취향에 맞는듯 합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이렇게 방에 욕조를 둔 침실 인테리어가 많은것 같습니다. 한번도 이렇게 살아보지 않아서.. 도대체 어떨지 감이 안잡히네요.

밑에 물빠지는 하수구멍도 있어야 할거고... 습기도 찰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초초초초불호 인데..  궁금하네요 ㅋ

 

 

 

 

짙은 푸른색으로 이루어진 벽입니다. 제일 윗부분은 그보다 밝은 색으로 띠를 둘러줘서 그런지 답답한 느낌이 전혀 안드네요! 세심한 센스..! 침대 주변으로는 책인지, CD인지 즐비하게 꽂혀 있는데요. 침대 바로 옆으로 꽂혀있네요!

 

자기전에 책을 꼭 보는 사람이라면 이런 인테리어도 좋겠습니다. 하지만 전 침대 주변에 옷이나 책을 두는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예요. 먼지나서.... 싫더라구욬ㅋㅋㅋㅋㅋ 

 

책먼지, 냄새가 장난 아니라는....

 


 

 

굉장히 화려한 침실 인테리어 입니다. 카펫, 커튼, 침대 지자인을 보면 뭔가 왕궁에 어느 방 하나로 보이는 느낌이네요! 방 크기도 꽤 큰것 같구요~ 고도 높아서 침대 뒷벽을 책장으로 전체적으로 활용하고 있네요!

 

 

 

반대편은 이렇게 이루어졌습니다. 내려가는 계단이 있네요. 큰 창문들도 눈에 띄구요! 이 침실 인테리어에서 제일 맘에 드는건 그린 색상입니다. 차분하기도 하고, 색깔이 예쁘네요!

 

 


 

 

복층 인테리어 입니다.

계단으로 올라오면 만날 수 있는 꽤 넓고 쾌적한 방이죠?! 조용히 잠만 자기에 좋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한쪽벽이 모두 창문으로 된 쪽으로 침대를 두었네요! 보통 침대를 벽쪽에 두고, 책상을 유리벽쯤에 두는경우가 많은데 이 방은 완전 반대로 가구 배치를 했습니다!

 

벽은 노출콘크리트 느낌이 나는 듯 하구요. 책상위에 달린 등도 뭔가 창고에서 사용하는 듯한 느낌으로 방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네츄럴한 안방입니다. 저는 침실에 많은 가구를 두는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이런 스타일이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테라스나 마당으로 나갈 수 있는 큰 창문이나 문이 있으면 좋을것 같구요.

 

대신 커튼은 조금 주름이 덜하게... 하고 싶은 생각 ㅋ  

 

안방 인테리어를 한다면 이렇게 깔끔하게, 별거 두지 않고 그냥 1인용 소파 한두개,  작은 테이블 하나, 침대하나, 넓은 창문. 이정도면 너무 좋을것 같네요!

 

 

 

 

 

엄청나게 화려한 카펫이 다양하게 깔려있네요. 그런데 복잡하다는 느낌이 안드는 이유는 벽과 문, 바닥 색깔이 똑같아서 일까요? 심지어 라디에이터 색상도 같네요!! 한번에 페인트 칠을 해버렸나봅니다;

 

액자와 침대, 카펫, 그리고 침대 옆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어떤 화가가 그린 그림속에 있는 침실 같은 느낌입니다. 누구나 예쁜 침실, 예쁜 방을 갖고 싶어 하는데요! 침실 인테리어를 시작하기 전에 이런저런 사진들을 많이 찾아보고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예쁜 침실 인테리어 사진, 오늘은 여기서 마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