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살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 중 한곳이 바로 캐나다 입니다. 가서 '오로라' 를 직접 보고 싶거든요. 꼭 가야지.. 꼭 가야지.. 하면서 계속 못갔는데, 이제는 세계적인 팬데믹 때문에 아얘 다른나라로 이동자체가 어려워졌네요. 사진으로나마 캐나다 보웬 아일랜드에 있는 아름다운 집을 감상해봅시다!

 

 

 

대자연의 일부인 캐나다 주택


집에 사는 '나는 자연인이다'

 

분명 엄청나게 좋은 집안에 있는데, 자연에 사는 듯한 느낌을 받을 것 같습니다. 집문을 열자마자 느낄 수 있는 캐나다의 웅장한 대 자연. 심지어 집안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자연이네요.

 

* 요즘 캐나다 주택 가격이 굉장히 큰 폭으로 올랐다고 합니다. 전년 대비 약 16% 상승했다고 하는데요. 토론토의 경우 전세계에서 가장 집값이 비싼, 거품이 큰 세곳 중 한곳이라고 합니다.

 

지역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나긴 하겠지만... 캐나다 전국적으로 집값이 많이 올랐다고 하는데.. 이런 휴양주택을 하나 더 가지고 있으려면... 재벌이어야겠네요 =_=

 

 

태풍이 불면 굉장히 무서울법도 한데요, 눈이 많이 오거나 비가 너무 많이 올때는 어떨지, 지내는데 불편함을 없을지 궁금해지는 캐나다 주택 입니다. 날씨 좋을때 가끔 여행을 간다면 참 좋을것 같은데요! 

 

이 주택은 휴양지로 사용이 되는 공간인데요. 보웬섬 북쪽 해안을 따라서 자리를 잡고 있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지어진 오두막(?) 입니다. 과연 오두막이라고 해도 될지 ... 

 

 

 

 

문을 열면 언제든 캐나다 대자연이 선물하는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거대한 나무들이 집 주변을 감싸고 있고, 바로 아래에는 맑은 바다가 흐르고 있는데요.

 

캐나다의 삼나무와 단단한 단열유리로 지어진 이 주택에는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그리고 오픈된 주방과 거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별도로 열과 전기를 공급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생활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자연과 경계가 없는 거실

 

문을 열면 '바깥' 이라기 보다는 '자연' 이라고 표현해야할것 같습니다. 샤시 문을 옆으로 밀기만 하면 바로 자연과 만날 수 있는 곳이죠. 가장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서 낮잠을 자거나, 책을 읽거나, 이야기를 나누거나, 게임을 하거나, 차를 한잔 마신다면 ... 뭘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것 같죠?!

 

데크도 굉장히 넓어서 밖에 식탁을 두고 파티를 열어도 될것 같네요!

 

 

 

 

정면을 보면 이렇습니다. 건너편에 있는 섬과 흐르는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물속에 들어가지 않아도 시원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멋진 장소 입니다. 

 

푹신한 소파에 누워서 경치를 바라보고만 있어도 하루가 다 갈것 같네요.  해가 뜨는 아침도, 밝은 오후도, 해가지는 저녁에도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바깥 세상과 잘 어울리도록, 실내는 화이트와 우드 패턴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적인 느낌이 가미되는 가구, 소품들이 센스를 더하고 있죠. 

 

 

 

 

옥상은 주변 경관과 어우러지는 잔디로 마감이 되었고, 아름다운 조명이 새어나오고 있네요!

이 건물은 최소의 프레임으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벽들 대부분이 유리로 이루어져있어서 액자식의 경치를 즐길 수 있고 조망, 일광을 극대화해서 자연과 어우러지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방에서는 주변에 있는 커다란 바위, 그리고 그 바위에 낀 이끼를 볼 수 있고 차분한 공기를 통해 자연이 주는 편안함과 위로를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침대에 누워서도 언제든지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전부 통유리로 되어있지만, 충분히 프라이빗한 공간이기 때문에 불편함은 없을것 같죠? 그런데 혹시 그거 아시나요? 

 

심리적으로 바다는 사람을 우울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소 슬프거나, 우울하거나, 고민이 있으시다면 '바다' 보다는 '산' 이 더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좀 차분해져야 할 필요가 있는 사람은 바다를 보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캐나다 보웬 아일랜드에 있는 이 아름다운 집은 바로 앞에 바다도 있고, 섬도 있어서 바다와 산을 동시에 볼 수 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